검색 SEARCH
  •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을 받았어요.





    롤링 스튜디오 물류센터에 상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, 만약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주문하신 경우, 

    롤링 스튜디오 물류센터 상품 보유 여부에 따라 여러 출고지에서 각각 상품을 발송하게 될 수 있으므로, 

    마이페이지에서 상품별 배송 현황 및 운송장 정보를 확인하여 주십시오.

    자세한 상황은 고객 상담실로 연락 바랍니다.

    02-511-9374





  • 비회원 주문 배송 내역도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?




   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주문내역도 홈페이지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'비회원 주문조회' 버튼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고객님의 정보를 입력하시면, 그에 맞는 주문건이 조회됩니다.

    회원가입을 하시면 주문내역 등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

  •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



    주문 완료 후 배송지 변경이 필요한 경우,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(02-511-9374)

    택배사 접수가 진행된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
  •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
    결제 후 3일 이내 발송처리 되며, 발송완료 등록 및 발송완료 후 고객님께 배달완료 되기까지 1~2일정도 더 소요됩니다. (토요일, 공휴일 제외)
     
    단, 매장에서 상품을 배송해 드리는 경우에는 해당 매장의 상황에 따라 결제 후 3일~5일 이내 발송처리 됩니다.
     
    택배사 또는 고객사정(고객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)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으니 해당 택배사로 전화문의를 하시면 배송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배송 진행 상황은 어디서 조회하나요?




   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진행상황은 [마이페이지] 의 [주문 배송]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[마이페이지] > [주문배송조회]에서 해당 주문을 클릭하시면 주문상품의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배송진행사항은 주문내역의 처리상황이 [배송중]일 때 [배송추적]버튼을 클릭하시거나 송장번호로 해당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발송완료 SMS 문자 메시지를 받으신 후 고객님께 배달완료 되기까지 1~2일정도 소요됩니다.




게시판 목록